태국 마사지업소 이용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태국인을 고용한 타이마사지 업소 역시 불법인 경우가 허다하다. 비자가 없는 외국인들은 체류기간 중 어떤 업종에서도 일할 수 없다. 다만 일각에선 단순 불법영업과 퇴폐영업은 구분해야 한다는 주장도 나온다. 소수의 사건들로 모든 마사지 관련 종사자들에게 ‘불법 성매매’ 낙인을 찍어서는 안 된다는 얘기다.


또, 심한 고지혈증이 있거나 중증 고혈압 환자 그리고 혈전이 잘 생기는 분들은 갑자기 혈전 등이 생겨서 마사지가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법무부의 한 관계자는 “태국인 불법체류자가 늘어나는 추세를 보면 심각한 사회적 문제인데 현재 방치 수준에 가깝다. 그렇지만 우리나라의 열악한 중소업체들은 불법임에도 ‘저임금’으로 태국인 불법체류자를 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태국인 불법체류자들은 주말에는 도박판을 벌이거나 현지 마약 ‘야바(YABA)’를 밀반입해 사회문제를 야기해 골치다. 한편 법무부 통계자료에 따르면, 국내 외국인 불법체류자 35만명 중에서 태국 국적은 15만명으로 가장 높다. 이는 2번째인 중국 국적 7만여명에 비해 두 배나 많은 숫자다.


더 오쿠라 스파는 항상 새롭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별한 경험의 정점은 오쿠라 타케 릴리프(Okura Take Relief) 대나무 마사지다. 욕조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앉은 채 따뜻한 대나무 막대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은 직원들 중 아무도 태국인이 아니라 사실 모든 일본인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역시 겉은 보고 속을 판단하면 말자는 말이 이곳에서도 적합하다. 모든 직원들은 전문적으로 훈련을 받아 왔으며, 일부는 태국에서 유학을 마친 후 마사지 자격증을 취득하기도 한다. 환영하는 주인 유지씨는 태국에 열 번 이상 다녀왔고 태국의 독특한 문화를 공유하는 것을 매우 즐겨 이 가게를 열었다. 직원들은 누가 마사지를 하느냐에 따라 일본어와 약간의 기본적인 영어와 태국어를 할 수 있다.


아난타라 스파에는 1인실과 2인실이 갖춰져 있어서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특별한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오아시스 스파는 현대와 전통의 조화를 강조하는 마사지샵 체인이다. 고대의 타이 마사지 기술과 더불어 현지에서 재배된 약초를 사용한 아로마테라피도 체험할 수 있다.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는 방콕에 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바로 그 무렵 만난 것이 태국마사지였어요.”운정 ‘태국마사지’ 박재군 대표의 말이다. 그는 푸켓, 파타야 등지에서 태국마사지를 받으며 몸이 한결 좋아지는 걸 느꼈다고 한다. 그 후 태국마사지를 자주자주 받게 됐는데 그로부터 얼마 뒤 그토록 낫지 않던 어깨와 팔이 호전되는 경험을 했다고 한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세계일류상품 선정, 보건복지부 신의료기술평가 인정 및 GMP, 이노비즈, 기업부설연구소, 벤처 기업 인증, FDA 등록, 서울국제발명대상 수상 등 성과를 거두었다. 현재 축구팬들 사이에서는 위르겐 클린스만 전 감독 선임부터 퇴출까지 일련의 과정에서 축구협회의 비정상적인 운영을 지적하며 정몽규 회장의 ‘책임지는 자세’가 동반돼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이어 "여러분들의 하루 직관 즐거움에, 선수들의 30년이 무너질 수 있다"며 "선수들의 행복과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를 위해, 정몽규는 자리를 나가고 관객들은 자리를 비워달라"고 호소했다.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 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디오라 마사지샵은 2015년도에 배우자와 방콕 여행을 갔을 때 처음 방문했던 곳입니다. 이때 저는 임신 초기 상태였기 때문에 전신 마사지 등을 받는 것이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마사지가 자궁 수축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헬스랜드 스파의 여러 지점은 큰 규모와 저렴한 가격 때문에 붐비는 경향이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도록 하자.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반면 타이 마사지는 얇은 옷을 입고 관리를 받으며, 바닥의 매트에서 행해진다. 타이 마사지는 인체의 기(氣)가 흐르는 길을 자극하면서 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며, 근육의 통증을 완화시켜 주고 인체의 균형을 잡아 줘 노화를 지연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을 외치다간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또한 골다공증 환자나 노인은 꺾기를 많이 하는 타이 마사지 시술시 자칫 뼈가 부러질 수 있으므로 삼가는 것이 좋으며, 인공관절, 외과 수술을 했거나 디스크가 있을 경우 마사지사에게 반드시 확인시키자. 태국 방콕을 여행한다면 꼭 가봐야하는 곳은 그랜드 팰리스입니다. 태국의 랜드마크로 꼽히며, 태국 왕실의 궁전으로, 아름다운 신전, 궁전, 정원 등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그리고 특히 어느 부분이든 불편한 곳이 있으신 부분들은 그 부분이 아프다 잘 해달라고 하시면 그곳을 집중적으로 시간 안배를 더 해서 해 주죠.


콴 스파는 발리섬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에 어두운 색상이 진정 효과를 높여주는 아름다운 공간이다. 전통 타이 마사지와 스웨덴식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아로마테라피 등을 모두 한곳에서 받을 수 있다. 이곳만의 독특한 프로그램으로는 전신 포도 추출물 스크럽을 추천한다. 콴 스파는 방콕의 주요 럭셔리 호텔 스파 중에서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므로 경제성을 중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제격이다. 수쿰빗, 실롬, 카오산 거리 등 유명 관광지역에서는 심지어 몇 걸음 바로 옆에 또 다른 마사지샵이 있는 경우도 있다.

용산줄장마사지 역삼 출장 용산줄장마사지 역삼줄장마사지 역삼줄장마사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